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잘 맞아서 소름돋는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어요.

그렇다고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시고 재미로 보셨으면 좋겠네요^^

현재 심리상태를 알려주는 정말 신기한 심리테스트에요.









현재 심리상태를 알려주는 신기한 심리테스트






1. 어느날 나 혼자 숲속을 걷고 있다. 그런데 갑자기 앞에 어떤 동물이 불쑥 튀어나왔다. 어떤 동물일까?



2. 갑자기 나무에서 후두둑 하고 벌레가 떨어졌다. 몇마리가 떨어졌을까?



3. 사막을 지나야하는데 나는 몇 켤레의 신발을 가져갈까?



4. 눈 앞에 찻장이 놓여져있다. 이 찻장을 열면 몇개의 컵이 들어있을까?



5. 방문을 열었더니 아무것도 없이 하얀 방 내가 처음으로 느낀 감정은?






결과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로 내려주세요.









순서대로





첫번 째, 불쑥 튀어나온 동물은 사람들이 당신을 생각하는 모습입니다.


두번 째, 떨어진 벌레 수는 나를 화나게 만든 사람의 수를 뜻합니다.


세번 째, 사막에 가져가는 신발은 내가 결혼하기 전 사귀는 이성의 숫자입니다.


네번 째, 찻장 속에 있는 컵의 수는 진정한 나의 친구들의 수를 뜻합니다.


다섯번 째, 하얀 방에서 느낀 처음 감정은 죽을 때 느끼는 감정이라고 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