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릴오일 부작용없이 먹는방법



크릴오일이 당뇨와 혈압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최근 유명세를 탔습니다.

무작정 좋다고 많이 먹는 방식보다는 알고 먹는게 좋겠죠?



크릴오일 부작용 없이 먹는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크릴오일은 남극 바다에서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기름입니다.

그 효능이 보통 생선보다 48배나 뛰어나기 때문에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크릴새우의 효능


크릴새우는 항산화작용을하는 아스타잔틴과 우리가 잘 알고있는 오메가 3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크릴새우가 붉은 이유는 아스타잔틴 성분 때문인데요. 이 아스타잔틴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오메가3는 콜레스테롤 생성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성인병을 예방하며 당뇨나 고혈압 환자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도한 치매의 요인이되는 베타아밀로이드가 뇌에 축적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하네요.

 


크릴오일 파는곳



크릴오일의 부작용



어떤 음식이든 간에 너무 많이 섭취를 하게되면 부작용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크릴오일을 권장량 이상으로 섭취하는 경우 부종과 혈전에 이상이 생겨 혈액응고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하네요. 











크릴오일 먹는방법



그러면 크릴오일을 어떤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더욱 더 효과적일까요? 단독으로 섭취하기 보다는 비타민E 와 함께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식전보다는 식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또한 임산부와 수유중 여자들에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해산물 알러지를 가진 분들이면 더더욱 피하셔야 겠죠.



크릴오일 파는곳










크릴오일 권장량



크릴오일의 하루 권장량은 남성을 기준으로 하루 1.6g 입니다.

여성의 경우 1.1g 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크릴오일 부작용 없이 먹는방법이였습니다.

알고 먹으면 더욱 더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 wcs_do();